건너뛰기 메뉴



고객의소리

VOC (Voice of Customer)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안내입니다.

고객제안 및 민원상담

  •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[FAQ(질의응답모음)]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고 정보교환, 토론 등 답변을 요하지 않는 사항은 [자유게시판]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, 주소,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(실명인증 시스템 운영)하여야 하며,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.
  •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, 욕설,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.

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처리안내

  •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,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,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,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접수하시는 모든 민원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 다만, 검토를 요하는 사항은 3일 이내, 법령 질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처리하여 드리겠으며, 답변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직접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직원의 불친절/불성실 민원 등 불만민원에 대해서는 처리결과를 고객불만OK에 공시하여 고객에게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